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솔루션

근태관리시스템

근접식 카드를 사원증으로 활용하여 사원들의 개인별·부서별 근태상황(출·퇴근, 외출, 지각, 조퇴 등)을 D/B화 하고 각 종 통계 현황을 실시간으로 산출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
인사·급여 프로그램과도 연동되어 보다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. 또한 출입통제시스템과 식수관리시스템으로 확대 적용할 수 있어
최소의 비용으로 업무 효율을 배가 시킬 수 있는 관리시스템 입니다.

근태 관리 업무의 신속성 확보

- 출근부의 서명 및 타임카드 사용 지양

데이터의 신뢰성 확보

- 수작업 관리에서의 탈피

정확한 통계 자료의 활용

- 근태 관리 업무의 전산화

타장비와 호환 연동

- Speed gate 및 지문인식, 안면인식, 홍체인식 등 생체장비와 연동하여 장비 구축가능

도입효과

명확한 데이터 관리를 통한 업무효율 증가

  • 근태자료를 변환하여 인사, 급여 등의
    프로그램과 연동
  • 각종보고서 (일일, 부서, 월별 근태자료,
    OT 계산 등) 를 다양하고 신속하게 작성

관리 비용 절감 및 생산성 증대

  • 합리적인 인사, 노무관리에 의한 종업원들의
    신뢰도 향상
  • 전반적인 업무 자동화를 통한 생산성 향상
  • 단순 작업으로 인한 고급 인력 낭비 방지
  • 사원증 (RF-CARD) 재사용에 의한 비용 절감 효과
  • 사원증 (RF-CARD) 패용에 의한 사원들의
    일체감 및 대내외적인 홍보효과

통합보안관리 환경 구축

  • 출입통제, 식수관리 시스템과 연계

시스템 구성도

  • STEP 01.
    카드리더에서
    자료생성
  • STEP 02.
    컨트롤러로 전송
  • STEP 03.
    PC에서 근태자료
    생성 및 수정
  • STEP 04.
    각 부서에서 잔업요청서
    총무서버에 전송
    (부서장 승인 후 전송)
  • STEP 05.
    연장,잔업자
    데이터 입력
  • STEP 06.
    최종 근태데이터 생성 후 본사 서버 ERP 시스템에 전송 → 최종 근태데이터 ERP 연동프로그램에서 출력 및 사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