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접식 카드를 사원증으로 활용하여 사원들의 개인별·부서별 근태상황(출·퇴근, 외출, 지각, 조퇴 등)을 D/B화 하고 각 종 통계 현황을 실시간으로 산출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인사·급여 프로그램과도 연동되어 보다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. 또한 출입통제시스템과 식수관리시스템으로 확대 적용할 수 있어 최소의 비용으로 업무 효율을 배가 시킬 수 있는 관리시스템 입니다.
근태 관리 업무의 신속성 확보
- 출근부의 서명 및 타임카드 사용 지양
데이터의 신뢰성 확보
- 수작업 관리에서의 탈피
정확한 통계 자료의 활용
- 근태 관리 업무의 전산화
타장비와 호환 연동
- Speed gate 및 지문인식, 안면인식, 홍체인식 등 생체장비와 연동하여 장비 구축가능
도입효과
명확한 데이터 관리를 통한 업무효율 증가
근태자료를 변환하여 인사, 급여 등의 프로그램과 연동
각종보고서 (일일, 부서, 월별 근태자료, OT 계산 등) 를 다양하고 신속하게 작성
관리 비용 절감 및 생산성 증대
합리적인 인사, 노무관리에 의한 종업원들의 신뢰도 향상
전반적인 업무 자동화를 통한 생산성 향상
단순 작업으로 인한 고급 인력 낭비 방지
사원증 (RF-CARD) 재사용에 의한 비용 절감 효과
사원증 (RF-CARD) 패용에 의한 사원들의 일체감 및 대내외적인 홍보효과
통합보안관리 환경 구축
출입통제, 식수관리 시스템과 연계
시스템 구성도
STEP 01.
카드리더에서 자료생성
STEP 02.
컨트롤러로 전송
STEP 03.
PC에서 근태자료 생성 및 수정
STEP 04.
각 부서에서 잔업요청서 총무서버에 전송 (부서장 승인 후 전송)
STEP 05.
연장,잔업자 데이터 입력
STEP 06.
최종 근태데이터 생성 후 본사 서버 ERP 시스템에 전송 → 최종 근태데이터 ERP 연동프로그램에서 출력 및 사용